바쁘게 출시되는 편의점 신상! 3월에는 CU 편의점으로 찾아왔다!

저마다 입맛이 다른 가족이 모여 CU 편의점 신상을 함께 리뷰해 보았다!


1. 샌) 여수당쑥크림딸기 [2,500원]

아빠 says

" 여수 여행 갔을 때 디저트 맛집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던 곳! 얼마나 맛있으면 사람들이 저렇게 많이 기다릴까 싶었는데...

편의점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메리트가 큰 것 같다! 쑥크림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다! "

쑥 분말이 은은하게 들어 있어 건강한 느낌도 난다!(웃음). 다만 특별한 맛이 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군.

재구매 의사 ★ ★ ★ ☆ ☆


엄마 says

" 촉촉한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한 입 먹었을 때 부드러운 쑥 크림이 입 안을 가득 채워서 좋았다!

빵이 퍽퍽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촉촉해서 마음에 들었다! "

촉촉하고 맛있긴 하지만, 2% 부족한 점은 쑥향이 조금 강하다는 점. 향에 예민하다면 비추천!

재구매 의사 ★ ★ ★ ★ ☆


딸 says

" 딸기와 쑥이 과연 어울릴까? 나는 평소에 쑥떡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고민이 무색하게도 한 입 먹자마자 부드러운 빵과 크림에 한 번 반하고, 크림 끝 맛에 은은하게 남아 있는 쑥 맛에 또 한 번 반했다!

쑥 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다!"

딸기와 쑥의 조합은 한 번도 상상해본 적 없었는데, 정말 최고의 샌드위치가 탄생했다!

재구매 의사 ★ ★ ★ ★ ★




2. 샌) GET브라운카야샌드 [2,800원]

아빠 says

" 딸이 카야잼이 유명하다고 말해주기 전까진 카야가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 '얼마나 특별한 맛일까? 싶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일반 샌드위치와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하고 달콤한 맛에 완전히 반했을 정도로 환상적이었다!"

정말 살면서 먹은 편의점 음식 중 TOP1, 다음 날 또 생각나서 사 먹게 만드는 맛이다!

재구매 의사 ★ ★ ★ ★ ★


엄마 says

" 카야 열풍이 불 때 한 번 맛 봤었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그래서인지 편의점 카야샌드에 대한 기대도 크지 않았다.

그런데 카야잼과 연유크림이 함께 있어서 과한 단맛이 중화되어 맛있게 느껴졌다!

냉장 보관하다가 잠시 상온에 두고 크림이 살짝 녹았을 때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다!

재구매 의사 ★ ★ ★ ★ ☆


딸 says

" 카야샌드위치를 주변에서 쉽게 맛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장점이다! 촉촉하고 적당히 달달한 크림들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다!

목이 메지 않는 샌드위치지만, 밀크티와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샌드위치 중 압도적인 1위!

재구매 의사 ★ ★ ★ ★ ★



3. 고래밥 떡볶이 [3,500원]

아빠 says

" 떡이 정말 쫀득쫀득하고, 양념소스가 맛있어서 매운데도 계속 손이 간다.

다만, 고래밥을 바삭하게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소스와 만나 눅눅해진 고래밥은 조금 아쉬웠다. "

일반 분식집과 비교해도 막상막하일 것 같다!

재구매 의사 ★ ★ ★ ★ ☆


엄마 says

"고래밥과 떡볶이의 만남이라니. 신기한 조합이다! 고래밥의 바삭함과 떡의 쫀득한 맛이 잘 어울린다.

소스가 달콤하면서도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

매콤한 쌀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력 추천!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재구매 의사 ★ ★ ★ ★ ★


딸 says

" 평소 고래밥 과자를 자주 먹고 쌀떡을 좋아하다 보니 기대감이 컸다.

기대에 부응하듯 말랑말랑 쫀득한 쌀떡과 고래밥의 양념, 매콤한 떡볶이 소스가 잘 어울렸다! "

편의점에서 고래밥 떡볶이를 발견했다면 반드시 먹어볼 것!

재구매 의사 ★ ★ ★ ★ ★




4. 당과점)피쵸초코칩롤 [3,500원]

아빠 says

" 빵 중에서도 카스테라를 가장 좋아한다. 카스테라 롤처럼 생긴 비주얼에 기대감을 한 가득 안고 한 입 먹어보았다!

그런데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 내게는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 오히려 일반 카스테라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달달한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비추천!

재구매 의사 ★ ★ ☆ ☆ ☆


엄마 says

"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음식은 모두 좋아한다. 아이스크림도 피스타치오, 케이크도 피스타치오....

한 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살살 녹아 부드럽고 맛있었다. "

다만, 1%가 부족한 이유는 피스타치오 크림에 바닐라 시트였다면 어땠을 까 하는 아쉬움이다!

재구매 의사 ★ ★ ★ ★ ☆


딸 says

" 평소 디저트는 '초코!'라고 외치던 사람이다. 그런데 초코롤에 들어간 피스타치오 크림이라니?!

부드럽고 달달한 맛에 피스타치오 향과 맛이 강렬하게 느껴졌다!

피스타치오 맛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데 고민 중인 피스타치오 입문자에게 추천!

재구매 의사 ★ ★ ★ ★ ★




5. BHC) 뿌링치킨피자 [4,300원]



아빠 says

" 딸이 BHC 뿌링클을 좋아해서 자주 시켜 먹어봤는데, 뿌링클 맛보다는 고구마 피자에 가깝다고 느꼈다.

생각보다 달달해서 콜라가 필수일 것 같다. 보기엔 양이 적어 보였지만, 포만감을 주어 간식용으로 좋을 것 같다!"

적당히 달달한 맛과 뿌링클 한 스푼 피자지만, 편의점 피자 퀄리티라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다!

재구매 의사 ★ ★ ☆ ☆ ☆


엄마 says

" 뿌링클 맛이 나긴 하지만, 뿌링클 피자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한 끼 떼우기 좋은 음식이고, 뿌링클처럼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

피자에 뿌링클 소스를 뿌려 뿌링클을 흉내 낸 피자!

재구매 의사 ★ ★ ★ ☆ ☆


딸 says

" 뿌링클 맛이 날 거라고 기대하며 먹어서인지 조금 느껴졌던 것 같다.

다만, 뿌링클 피자라고 말하지 않으면 일반 시즈닝 피자라고 느낄 것 같다.

단짠단짠 피자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취향저격!

재구매 의사 ★ ★ ★ ☆ ☆




#cu #cu편의점 #편의점신상 #편의점리뷰


Editor 최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