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에 진심인 당신에게


한국인들의 목욕탕 사랑은 시대가 흘러도 여전하다. 요즘 세대에게 더 주목받는 요즘 목욕탕들.





도미인 서울 강남

사우나가 유명한 호텔? 일본도 아닌 한국에서 다소 낯선 조합이지만 도미인 서울 강남은 서울 도심에서 일본 대욕장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사우나 스폿이다. 신논현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깔끔한 시설로 숙박과 사우나를 동시에 즐기기에도 좋다. 사우나에서 피로를 푼 뒤 저녁 9시부터 10시30분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야식 소바를 맛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4




단오풍정 본점

코로나 이후로 커진 1인 세신숍의 인기는 여전히 지속되는 중이다. 단오풍정은 여성 전용 1인 세신숍으로, 사우나와 세신은 물론 힐링까지 선사한다. 다른 사람과 어울려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청결이나 위생을 특히 신경써야 하는 임산부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13길 10-3





부산 - 허심청

사우나에 미쉐린 별을 줄 수 있다면 3개를 줄만한 시설이다. 허심청에 방문하기 위해 부산 여행을 떠나도 좋다는 말이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목욕탕으로, 대욕장은 물론 찜질방 시설까지 마치 테마파크 같다. 부러진 학의 다리도 고쳤다고 전해지는 동래 온천수를 사용한다. 호텔 농심에서 운영하는 곳인만큼 수준높은 서비스와 F&B 라인업은 덤.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32



#사우나 #목욕탕 #목욕탕추천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