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멋지고 탐나는 물건이 너무 많다. 시즌마다 달라지는 트렌드, 매일 매일 쏟아지는 신상품들 속에서 나한테 딱 어울리는 '원픽 아이템' 찾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
이럴 때는 내 '추구미'를 완벽히 구현한 브랜드 앰버서더를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
1 샤넬
✅ 클래식하고 우아한 제니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완벽한 브랜드 소화력을 보여주는 제니. 클래식 명품의 대명사 샤넬을 이토록 힙하게 소화하는 앰배서더가 또 있을까. 특히 샤넬 빈티지 제품을 자주 활용하는 제니의 스타일링을 보면 ‘명품은 이렇게 쓰는 거구나’ 절로 느껴진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페미닌 무드를 잃고 싶지 않다면 제니의 스타일링을 바이블 삼아도 좋겠다. 유행에 민감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고수하는 데 샤넬은 완벽한 선택지!
📍 @chanelofficial
👑 @jennierubyjane
2 구찌
✅ 대담하고 다채로운 아이유
과감한 프린트나 컬러를 활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이유가 구찌를 어떻게 소화하는지 살펴보자. 슬랜더의 마른 몸과 유독 하얀 피부가 특징인 아이유는 구찌의 화려한 패턴과 드라마틱한 볼륨감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즐긴다. 다채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팔방미인인 앰배서더 아이유와의 조화도 최고.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꼭 어울리는 브랜드다.
📍 @gucci
👑 @dlwlrma
3 셀린느
✅ 미니멀하지만 존재감 있는 다니엘
베이직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조화롭게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다니엘. 과도한 스타일링은 NO! ‘스타일의 핵심은 절제’라고 믿는 이들에게 셀린느의 미니멀리즘은 최상의 조화다. 다니엘처럼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심플한 스타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추천. 간결한 라인과 컬러만으로도 존재감을 발산하고 싶은 이들에게 셀린느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
📍 @celine
👑 @newjeans_official
4 디올
✅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지수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지수. 이런 그녀가 오랜 시간 앰배서더로 활약한 브랜드는 바로 디올이다. 디올은 다양한 요소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자수, 레이스, 플로럴 패턴 등이 대표적. 다양한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올의 아이덴티티는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페미닌한 무드가 짙게 밴 우아함을 추구한다면 추천!
📍 @dior
👑 @sooyaaa__
5 돌체앤가바나
✅ 섬세하고 화려한 문가영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이미지로 ‘명품 브랜드와 찰떡인 앰배서더’에 늘 이름을 올리는 문가영. 청순한 듯 하지만 화려한 이목구비, 극강의 슬랜더 몸매는 돌체앤가바나의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디자인을 완벽히 소화한다. 아슬아슬한 시스루, 패턴 레이스, 자수, 비즈 등 화려한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당신의 짝꿍은 바로 문가영의 돌체앤가바나!
📍 @dolcegabbana
👑 @m_kayoung
*📷 각 브랜드 홈페이지
Editor 정수진